[본문바로가기]
[기획] 벚꽃 사랑이야기
공연포스터
장 르 공연/페스티발
기 간 2018-09-20(목)
시 간 19:30
장 소 진해문화센터 공연장
관 람 80분 관람   만 3세이상 관람가능
금 액 균일석 5,000
주 최 (재)창원문화재단 경남페스티벌앙상블
주 관 (재)창원문화재단 경남페스티벌앙상블 창원오페라앙상블
문 의 055-719-7865
기 타

경남페스티벌앙상블과 창원오페라앙상블이 함께하는 벚꽃 사랑이야기(원제: 도니제티의 오페라‘사랑의 묘약)를 오는 9월 20일 오후 7시 30분 진해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공연을 한다.

경남페스티벌앙상블은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경상남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공연장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재)창원문화재단 진해문화센터 상주단체로 4월부터 8월까지 “동화속이야기, 엄마의편지 라디오쇼, 필름콘서트 위드 클래식, 창작초연 정렬공 최윤덕” 등 다양한 레파토리 공연으로 창원시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마지막 레파토리인 ‘벚꽃 사랑이야기’(원제: 도니제티의 오페라 ‘사랑의 묘약’)는 벚꽃의 관광명소인 진해를 배경으로 벚꽃장에서 펼쳐지는 벚꽃총각과 서울아가씨의 사랑이야기, 서울아가씨와 결혼하려는 해군생도와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내용으로 유쾌하면서도 진지하게 풀어낸 사랑이야기이다. 또한, 벚꽃장의 각설이가 등장하여 오페라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관객들과 소통하며, 어렵기만한 오페라를 쉬운 이미지로 풀어내어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 대사를 지역에 맞게 각색하여 관객들과 아이들이 쉽게 볼 수 있고, 소외계층인구가 많은 지역에 오페라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오케스트라의 반주가 아닌 피아노와 현악5중주로 꾸민, 색다른 오페라를 관람할 수 있다.

창원오페라앙상블은 국립창원대학교 예술대학 음악과 출신 성악가 중심으로 성악예술 연구와 오페라 연주 기획, 연주를 하고 있는 단체이다. 연출과 벚꽃총각 이해성, 서울아가씨 김지숙, 해군생도 김기환, 각설이 원동주, 서울아가씨 친구 이미영이 출연하여 오페라를 재밌게 꾸며주며, 연주에는 경남페스티벌앙상블 단원들이 함께한다.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가능하며, 오페라공연을 보기 어려운 아이들도 함께 관람이 가능하다. 스탬프투어도 함께 진행중으로 인기리에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공연문의는 719-7865 전석 5천원으로 오페라를 관람할 수 있다.

*공연정보

●일시: 2018년 9월 20일 오후 7시30분

●장소: 진해문화센터 공연장

●주최: 재)창원문화재단 진해문화센터, 경남페스티벌앙상블

●주관: 재)창원문화재단 진해문화센터, 경남페스티벌앙상블, 창원오페라앙상블

●후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경상남도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입장료: 5,000원(인터넷, 전화 사전예매 시 3,000원)

●전체관람가

●공연문의 055)719-7865


  • 유의사항